(2012) 고객상담의 정석_01_고객 스스로 마음을 열고 다가오는 상담기법 #보험상담 #상담기법 좋아요 교안다운 강의포인트 1. 첫만남의 중요성을 인식한다 2. 경청하고 공감하고 칭찬한다 3. 상담의 가장 기본인 공감을 끌어낸다 4. 공감을 통해 고객의 마음을 연다 (2512) 03_각종 배상책임의 이해 및 사례김지호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509) 치매, 간병보험 총정리!_03_치매/재가/시설급여 마스터! 총정리!이병조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509) 치매, 간병보험 총정리!_02_치매 환자와 요양보호사 각자의 고충!이병조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512) 위대한 도전 세일즈_AI 시대 금융집짓기 재무설계의 가치오상열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509) 치매, 간병보험 총정리!_01_한국은 이미 초고령 사회! 치매의 현주소이병조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004)고객이 궁금해하는 보험상담 FAQ_25_간병인 보장보험의 필요성이해웅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1805) Hot한 인슈!_04_간병인 지원일당 & 입원비 고액 일시금 편이해웅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108) 여심을 사로잡는 여성 종신보험_02_여성 종신보험의 혜택홍창섭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 열린1페이지 2페이지 3페이지 4페이지 5페이지 다음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