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12) 사업가 고객과 효과적인 공감대 형성하기_02 #사업가고객 #공감대형성 #VIP시장개발 좋아요 교안다운 강의포인트 1. 사업하는 분의 고민을 알아야 공감대를 형성한다. 2. 사업하는 분의 고민에 대해 이야기 하면서 들어주기 3. 고객이 말하지 않아도 고민 알아보는 방법 4. 공감대 형성하는 중요한 요소 (2512) 02_가족일상생활배상책임 보상프로세스 (누수)김지호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512) 02_가족일상생활배상책임 보상프로세스 (누수)김지호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510) DB영업도 경쟁이다_이기는 TA_01_퍼미션DB한민국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512) 01_배상책임 기본 / 가족일상생활배상책임 기초김지호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204) 질병후유장해 제대로 이해하기_02 (사례 편)윤지은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512) 01_배상책임 기본 / 가족일상생활배상책임 기초김지호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204) 질병후유장해 제대로 이해하기_01윤지은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512) 이달의 보험사별 상품 판매전략_손해보험_2025년 12월장신영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 열린1페이지 2페이지 3페이지 4페이지 5페이지 다음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