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5) 고객과 공감하는 재무상담 셀프체크_01 #재무상담 #상담준비 #셀프체크 좋아요 교안다운 강의포인트 1. 눈 가리고 아웅은 그만! 고객은 바보가 아니다. 2. 고객이 공부하고 있다. 3. 보장성보험 설계 프로세스의 변화 (2512) 01_배상책임 기본 / 가족일상생활배상책임 기초김지호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512) 03_각종 배상책임의 이해 및 사례김지호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405) 생보출신도 한번에 이해하는 실손보험 판매전략_01이상훈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304) 갑상선질환 메디컬화법 파워상담임정운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512) 03_각종 배상책임의 이해 및 사례김지호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512) 02_가족일상생활배상책임 보상프로세스 (누수)김지호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512) 01_배상책임 기본 / 가족일상생활배상책임 기초김지호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1708) 특강_영업 고수에게 배운다_Attention의 미학_01정원옥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 열린1페이지 2페이지 3페이지 4페이지 5페이지 다음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