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2) 특강_고객의 마음을 여는 질문법 #질문화법 좋아요 교안다운 강의포인트 라이프코치이면서 또한 금융소비자이기도 한 한준택 강사의 고객의 마음을 여는 질문법. 라이프 휠을 통한 고객과 공감할 수 있는 질문법. 영업현장에서 바로 사용해보세요^^ (2205) 성공하는 FP의 세일즈 전략 Top 5_03원승현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205) 성공하는 FP의 세일즈 전략 Top 5_02원승현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205) 성공하는 FP의 세일즈 전략 Top 5_01원승현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512) 01_배상책임 기본 / 가족일상생활배상책임 기초김지호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006) 종신보험 아이스오션을 발견하다_01_블루오션을 넘어 아이스오션으로황선찬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009) 청구사례를 통한 태아보험 계약 및 100% 소개확보 전략_01박철현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112) Top세일즈맨의 소개 노트를 훔치다_02_소개 성공전략_Habit 만들기김도성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1901) 보험금 청구를 활용한 월 10명 소개받기_02임정운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 열린1페이지 2페이지 3페이지 4페이지 5페이지 다음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