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고객상담의 정석_01_고객 스스로 마음을 열고 다가오는 상담기법 #보험상담 #상담기법 좋아요 교안다운 강의포인트 1. 첫만남의 중요성을 인식한다 2. 경청하고 공감하고 칭찬한다 3. 상담의 가장 기본인 공감을 끌어낸다 4. 공감을 통해 고객의 마음을 연다 04_배상책임 정리 및 장기보험 컨설팅김지호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03_각종 배상책임의 이해 및 사례김지호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02_가족일상생활배상책임 보상프로세스 (누수)김지호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01_배상책임 기본 / 가족일상생활배상책임 기초김지호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512) 이달의 보험영업 전략 브리핑_2025년 12월장신영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2512) 이달의 보험사별 상품 판매전략_손해보험_2025년 12월장신영 %나중에 볼 콘텐츠에 추가나중에 볼 콘텐츠 목록 보기 열린1페이지 2페이지 3페이지 4페이지 5페이지 다음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