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7)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상담은 무엇이 다른가_02_전문가 상담 > 수강후기

(2207)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상담은 무엇이 다른가_02_전문가 상담 > 수강후기

수강후기 & 나만의 콘텐츠 활용법

집단지성의 힘으로 확인하는 생생한 콘텐츠활용 노하우

세일즈 인사이트 (2207)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상담은 무엇이 다른가_02_전문가 상담
작성자 박*주 조회 11회 작성일 25-12-11 13:16

본문

강의에서 고지사항과 조정례를 활용해 고객의 관점에서 상황을 해석하는 방식이 매우 인상 깊었습니다. 단순히 ‘이건 알릴 의무다/아니다’를 설명하는 수준이 아니라, 실제로 고객이 어떤 기준으로 판단하고 보험사는 어떤 근거로 움직이는지까지 비교해 보여주니까 상담에서 어디를 강조해야 할지가 확실히 잡히더라고요.

그동안 사례를 보면서 “고객이 왜 이렇게 생각했지?” 하고 막연하게 느꼈던 부분들이, 강의에서 법 조항까지 연결해 설명해주니까 설계사의 역할이 단순한 상품 안내가 아니라 오해를 줄이고 판단을 도와주는 안내자라는 게 명확해졌습니다.

전체적으로 상담 스킬보다 ‘상담을 바라보는 시야’를 넓혀주는 강의라 많이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

현재의 익스플로러 서비스는 2022. 6. 15 종료로 더 이상 지원하지 않아, FP파트너즈 서비스 이용이 원할하지 않습니다.
아래의 브라우저 중 다운받아 사용해주세요.